올라가는꿈,  올라가는 관련 꿈해몽, 올라가는 나오는꿈, 올라가는꿈해몽

배낭을 지고 산꼭대기로 올라가는 꿈
근심과 장애를 어깨에 지고 난관에 부딪치는 형국이라, 무리한 일의 착수 또는 불안정한 승부를 거는 것으로 인하여손실과 낭패를 의미하는 꿈이다.
하늘로 용이 훨훨 올라가는 꿈
재물을 모으고 지위가 높아져 고귀하게 되며, 출세가도를 달리는 아이가 태어날 징조의 태몽이다.
멧돼지를 타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는 꿈
경제학자나 경제인으로 출세하여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학위취득, 승리, 자격취득, 합격, 성공 등 소원성취한다.
붉은 장미꽃 속에서 용이 나와 하늘로 올라가는 꿈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쁘고 훌륭한 딸을 낳는 태몽이다.
커다란 두꺼비가 나무 위에 올라가는 꿈
입신출세를 하게 되고 만인의 스타가 되는 등 성공, 당선, 승진, 합격, 취직 등을 암시
미꾸라지가 빗줄기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횡재, 재물, 입학, 승진, 당선, 합격 등의 길조이다. 지금까지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뜻밖에 복운을 받는다.
꽃밭에서 용 두 마리가 꿈틀거리며 하늘로 올라가는 꿈
집안에 혼사가 들어와 약혼이나 결혼을 하게 된다. 사랑으로 결실을 맺는다.
고양이가 부부의 방에 들어가거나 또는 침대위에 올라가는 꿈
부부간에 말못할 비밀이 있음을 나타낸다.
큰 나무에 올라가는 꿈
지위가 더욱 높아지고 출세하게 됨
미꾸라지가 빗줄기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횡재, 재물, 입학, 승진, 당선, 합격 등의 길조이다. 지금까지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게 된다. 뜻밖에 복운을 받는다.
자전거로 언덕을 올라가는 꿈
꿈에 나타나는 언덕은 목표로 가는 노력의 상징입니다. 자전거로 언덕을 오르는 꿈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언덕을 오를때 점점 기분이 좋아진다면 앞으로 점점 상황이 좋아지는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좀처럼 속도가 나타나지 않고 올라가는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무리한 목표를 정했거나 잘못된 노력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수십 마리의 용들이 꼬리와 꼬리를 물고 일직선으로 곧장 하늘로 올라가는 ..
권세, 특수집단의 규율과 기강이 서 있고, 그로 하여금 국가, 정당, 사회단체, 이익집단 등이 밝은 미래를 약속한다는 것이다. 또한 한 개인도 단체 속에 들어가 그 조직사회에서 또렷한 신분으로 부상하여 성공한다는 것이다. 공동체, 협동심, 심의, 각종 연합, 모임 등의 길조이다.
건물 안에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고층을 올라가는 꿈
직장에서 뜻밖의 기회를 통해 승진을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동료로 부터 인정을 받게 되고, 금전적으로도 안정 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또한, 사회적으로도 중요한 자리를 배정을 받게 되는 기회가 생겨서 내가 이루고자 하는 바를 성취할 수 있습니다.
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뜻밖에 귀인을 만나 많은 협조를 얻고 일약 스타가 된다. 승진, 합격, 당선, 입학, 학위, 자격취득, 취직, 승리, 성공, 운수대통 등의 길조이다.
수십 마리의 용들이 꼬리와 꼬리를 물고 일직선으로 곧장 하늘로 올라가는 ..
권세, 특수집단의 규율과 기강이 서 있고, 그로 하여금 국가, 정당, 사회단체, 이익집단 등이
오이 넝쿨이 지주목을 타고 올라가는 꿈
학생은 학업성적이 오르고 재수생은 기대 이상의 명문대학에 들어간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승리, 성공 등의 행운이 있다.
우물 안에서 용이 밧줄을 타고 하늘을 올라가는 꿈
한 나라의 전통적 문화유산인 미풍양속을 지킨다.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사업발전, 승리, 성공, 재물, 횡재, 학업향상, 권세, 입사, 입학 등이 있다.
큰 거북이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승진하고 입신양명하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성공 등의 행운이 뒤따른다.
오색 무지개를 타고 하늘 위로 올라가는 꿈
마음먹은 대로 소원성취하고 큰 대업을 쌓는다. 입학, 승진, 합격, 당선, 자격취득, 승리 등의 경사가 있다. 명예를 얻고 출세한다.
절벽을 타고 올라가는 꿈
절벽을 타고 올라가는 꿈을 꾸게 되면 장차 무척 힘든 일에 직면한다는 것을 예시하는 꿈이다. 그 절벽에 무사히 올라섰다면 천신만고 끝에 어려운 일을 성취한다는 암시다.
연못에서 용이 하늘로 올라가는 꿈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게 된다. 승진, 합격, 당선, 자격취득, 승리, 성공 등이 있다.
붉은 장미꽃 속에서 용이 나와 하늘로 올라가는 꿈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예쁘고 훌륭한 딸을 낳는 태몽이다.
장어가 물밖로 튀어올라 하늘로 올라가는 꿈
굉장히 어려운 일을 겪고 있지만 조만간 모든 것을 극복하게 되어 크게 성공하게 된다는 암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장어가 하늘을 날듯이 올라가는 걸 보는 꿈
하는 일의 어려움이 사라지고 운수 대통하는 꿈. 승승장구하여 합격, 취업, 승진, 당선, 사업 성공 등의 좋은 일이 생김을 의미한다.
뱀장어가 빗줄기를 타고 하늘로 올라가는 꿈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입신출세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성공 등이 있다.
바위 위에 올라가는 꿈
길하다.
저수지 한가운데에 물기둥이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가는 꿈
의회 선거, 지방자치 단체장 등의 선거에서 많은 표 차이로 당선된다. 입학, 승진, 승리, 합격, 등이 있다. 동종, 타 기업을 당당히 물리치고 부상하여 상장회사로 등극한다.
치타를 타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는 꿈
승진하여 중앙 상급기관으로 발령을 받게 된다. 입학, 당선, 합격 등의 길운이다.
산에서 사람이 소리를 지르며 하늘로 올라가는 꿈
산에서 사람이 소리를 지르며 하늘로 올라가면 험한 산에서 어떤 사람이 조난당한 기사를 온 게 된다.
우물 안에서 용이 밧줄을 타고 하늘을 올라가는 꿈
한 나라의 전통적 문화유산인 미풍양속을 지킨다. 승진, 당선, 합격, 학위, 자격취득, 사업발전, 승리, 성공, 재물, 횡재, 학업향상, 권세, 입사, 입학 등이 있다.
다람쥐가 밤을 따 먹으러 밤나무에 올라가는 꿈
실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아 좋은 사업성과가 있음. 재물, 승진 등을 암시
다알리아 꽃다발을 안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높은 층으로 올라가는 꿈
부귀 공명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명예, 승진, 당선, 합격, 입학, 학위, 자격취득, 취직, 임명장, 혼사, 결혼, 소원성 취 등이 있다.
원숭이가 높은 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꿈
하는 일이 기대만큼의 성과가 나타나 성공을 거두게 되고 이득이 생겨 생활이 안정되게 된다.
베낭을 등에 지고 산꼭대기를 향해 올라가는 꿈
근심과 장애를 짊어지고 난관에 부딪치는 형국이어서 무리한 일의 착수 내지 불안정한 승부를 거는 등 손실 및 낭패와 연관될 위험의 징조이다. 소원, 사업, 계획한 일에 고달픈 역경이 따른다.
용이 피를 토하고 하늘 위로 올라가는 꿈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성공, 돈, 재물, 논문통과, 학위, 자격취득, 결재, 합의, 계약, 면접시험, 여행, 행운 등이 있다.
담쟁이 덩굴이 감나무를 타고 올라가는 꿈
자연과학, 식물, 생물, 경제, 경영, 무역, 회계, 세무, 농업학과 등에 관한 학업 성적이 오른다.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온다.
청룡이 백과사전이나 육법전서를 입에 물고 하늘로 높이 올라가는 꿈
특히 사법, 행정고시에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하고, 그 이하 자격시험에도 길조가 있다. 학문과 진리 탐구, 발견, 발명, 창조, 학위 취득 등의 길조이다.
하늘로 올라가는 용의 꼬리를 잡았다가 놓치게 되는 꿈
주위 만류와 저해를 뿌리치고 출세할 사람과 관계하게 되어 그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고 성공을 하게 됩니다.
연어가 폭포수나 물줄기를 타고 올라가는 꿈
현재의 자리에서 승진하여 입신출세하게 되고 자리 바뀜이 생긴다. 승진, 당선, 합격, 입학, 자격취득, 승리, 정복, 재물, 성공 등이 있고 밝은 서광이 비친다.
국회의원 후보가 용을 타고 하늘 위로 올라가는 꿈
천도, 지신, 수호신, 특수집단, 조직, 권력, 기관, 협조, 도움, 윗사람, 부모, 스승, 귀인, 실력자, 부귀, 명예, 출세, 성공 등을 상징한다. 실제로 국회의원으로 당선되거나 각종 지방의원에 입문하게 된다. 부귀공명하고 입신출세하여 성공하게 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취득, 성공 등이 있다.

  고앙이꿈

  묵념꿈

  파서꿈

  귀꿈

  꺼지는꿈

  지대꿈

  손등꿈

  농부꿈

  부엉이꿈

  유채꽃꿈

  표범꿈

  머리꿈

  뽕잎꿈

  피를꿈

  젖는꿈

  머리카락꿈

  구입꿈

  관복꿈

  무궁화꿈

  집무실꿈

  참나리꽃꿈

  회종류,죽꿈

  창이꿈

  파티꿈

  하늘꿈

  인형꿈

  노랑꿈

  손톱꿈

  스카프꿈

  패배꿈

  대변꿈

  자동차꿈

  모르는꿈

  나무토막꿈

  성혼꿈

  중의꿈

  겉잎꿈

  간판꿈

  금관꿈

  철길꿈

  향수꿈

  튤립꽃꿈

  신발꿈

  생선꿈

  거울꿈

  통증꿈

  타인꿈

  법모꿈

  앵두꿈

  시계꿈

  재롱스런꿈

  땅꿈

  식구꿈

  다른꿈

  와이셔츠꿈

  사회꿈

  가방꿈

  간장꿈

  불시착꿈

  바위섬꿈

 동물/짐승꿈  새/조류꿈  어류/물고기꿈  꽃/식물꿈  숲/나무꿈

 야채/곡식꿈

 하늘/물/흙꿈

 바위/불/기상꿈

 곤충꿈

 건물/장소꿈

 문서/글자꿈

 생각/감정꿈

 행동꿈

 결혼/출산꿈

 직업/신분꿈

 가족/친구꿈

 무덤/해골꿈

 몸/신체꿈

 분비/배설물꿈

 돈/상거래/복권꿈

 가구/물건꿈

 전화/TV꿈

 음식/먹거리꿈

 의상/침구/소지품꿈

 예능/스포츠꿈

 민속놀이꿈

 자동차/교통수단꿈

 전쟁/무기꿈

 꿈 키워드 분석

 무서운이야기